영원히 유지할 수있는 3 가지 주식 ?!!
제니퍼 사이 빌 The Motley Fool
게시 됨
2020 년 11 월 27 일 오전 7:49 EST
2020 년에는 일부 투자자들이 두 번 생각하게 만들었을 수 있습니다. 3 월 폭락으로 훌륭한 기업조차도 많은 주가를 잃었 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주식을 보유한 투자자들은 이제 더 넓은 시장이 급증함에 따라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투자 한다는 것은 훌륭한 회사의 주식을 소유 하고있는 한 자리를 잡고 수시로 발생 하는 변동성 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Target (NYSE : TGT) , PepsiCo (NASDAQ : PEP) 및 Starbucks (NASDAQ : SBUX) 는 모두 장기적으로 좋은 성과를 내야하고 영원히 유지할 수있는 기업입니다.
기본적인 요구 사항을 처리하는 혁신적인 솔루션
Target은 역대 가장 많이 증가한 대유행 쇼핑의 가장 큰 승자 중 하나였습니다. 전염병 이전에도 인기가 있었지만 사람들이 집에 머물면서 필수가 된 대규모 당일 서비스로 성공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락다운의 최악의 부분을 다루는 2 분기 컴포지션은 24 %로, 3 분기 컴포지션은 20 %로 약간 적었습니다. 많은 나라가 이미 3 분기에 문을 열었고 고객들은 필수품 이외의 항목에 대한 지출을 시작하기를 열망했습니다. 디지털은 여전히 155 % 성장하면서 높은 수준을 유지했으며 당일 서비스는 217 % 급증했습니다.
Target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쇼핑 옵션 목록에도 불구하고 지정된 유통 센터 대신 상점에서 주문의 절반 이상을 배송하고 비용을 절감하면서 수익성을 유지했습니다.
고객이 Target에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분명히 할인 된 가격과 많은 쇼핑 옵션이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Target은 또한 고객에게는 저렴하고 시크하며 회사에게는 비용 효율적인 자체 브랜드를 마케팅합니다. 또한 각 위치에 적합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형식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즉,이 회사가 갈 수있는 곳이 너무 많습니다.
목표 주가 최근 최고치를 경신하여 현재까지 172 % 상승했지만 12 개월 수익에 뒤이어 22.7 배에 불과합니다. 경제가 계속 재개되고 고객이 필수품 구매에서 경험 또는 사치품에 대한 지출로 전환함에 따라 Target은 약간의 압력을 느끼고 경이적인 성능이 저하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Target의 혁신 및 고객 서비스 용이성은 앞으로 수년 간의 성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적시에 적합한 제품
탄산 음료를 섭취하지 않더라도 매일 PepsiCo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조 브랜드 및 기타 음료 외에도 PepsiCo는 아침 식사 제품 라인과 스낵 컬렉션을 보유하고있어 전염병이 계속되는 판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Frito Lay 사업부는 사람들이 내부에서 간식을 먹으면서 폐쇄가 절정에 이른 2 분기에 7 % 성장했으며 Quaker Oats 조식 사업부는 23 % 성장했습니다. 이는 테이크 아웃 음료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3 %의 매출 감소로 회사 전체 매출을 유지하기에 충분했습니다. 3 분기는 이미 긍정적이었으며 2019 년 대비 5 % 이상 성장했으며 수익도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코로나 바이러스 일입니까? 절대 아니다. PepsiCo는 수년 동안 경쟁사 인 Coca-Cola (NYSE : KO) 보다 빠르게 성장해 왔으며 다양한 제품 라인이 전반적인 성공에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이는 회사가 민첩하고 2 분기에 28 %의 매출 감소를 보였고 매출이 계속 감소함에 따라 구조 조정에 박차를 가하고있는 Coke와 같은 경쟁사보다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에 대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또한 회사가 미래의 이익을 위해 좋은 위치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PepsiCo 주식은 현재까지 5 % 상승했으며 배당금은 2.8 %로 S & P 500 평균 인 1.8 % 보다 큰 거래 입니다.
전 세계 맞춤형 커피
주요 제품이 커피 인 레스토랑 체인의 경우 스타 벅스가 McDonald 's 및 Wendy ' s 와 같은 레스토랑 체인보다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었다는 사실은 놀랍습니다 . 그러나 Starbucks는 전 세계적으로 32,000 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열었으며 여전히 더 많은 기회를보고 있습니다.
회사는 식당이 닫히고 사무실이 비워지면서 대유행 동안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매출은 폐쇄로 최악의 달인 4 월에 65 %까지 감소했으며 9 월 30 일로 끝나는 4 분기에 연속적으로 9 % 감소했습니다. 매출은 여전히 감소하고 있지만 회사는 2021 년에 플러스로 전환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Starbucks는 새로운 드라이브 스루 (drive-thrus) 및 도로변 배송을 추가하는 등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끊임없이 변경해 왔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재택 근무를 계속하면서 교외 지역에 새로운 매장을 열 계획이며, 2021 년에 2,000 개 이상의 새로운 매장을 열 계획입니다. 이미 유비쿼터스 기업에게는 의미있는 일입니다. 따라서 전염병이 확실히 성장을 늦추 긴했지만, 스타 벅스는 그보다 더 긴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이를 유지하는 투자자들은 이익을 거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