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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트럼프 대 바이든 : 플러그인의 정치와 바뀔 수있는 것
    기타 2020. 11. 13. 11:14

    바이든 당선자는 트럼프 대통령보다 전기차를 더 많이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2 개월이 조금 지나면 Biden 당선자가 미국의 46 대 대통령이되면서 미국은 새로운 대통령을 선포 할 것입니다. 표면적으로는 전기 자동차가 트럼프 대통령보다 Biden 정부에서 더 많은 지원을받을 수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알 수 있습니다. 

    그 추측을 부추 기는 것은 Biden 당선자 당선자가 대통령 후보로 출마하는 동안 국가가 청정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을 가속화 할 필요성에 대해 자주 언급했다는 사실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트럼프 대통령은 엄격한 CAFE  (기업 평균 연비) 규정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고 EPA에 배기 가스 배출 기준을 롤백하도록 지시하여 제조업체가 연료 효율이 낮은 자동차와 경량 트럭을 판매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또한 연방 전기차 세금 공제를 없애고 이를 연간 전기차 세금으로 대체하려고했습니다. 그러나 공화당 원과 민주당 원 모두 전기 자동차가 미국에 좋다는 것을 이해하고 대통령의 바램을 이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통령의 노력은 의회에 의해 좌절되었습니다. 

    최근 YouTube 채널 E For Electric 에서 게스트로 Biden 행정부 하에서 전기 자동차 공공 정책에서 볼 수있는 변화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제 주요 의견은 연방 세금 공제 에 대한 것이 었습니다. 구조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세금 공제를 개선하기 위해 Biden 당선자에게 권장하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Tesla 및 GM의 인센티브 자격을 복원합니다. EV 세금 공제를 부시 (W) 대통령 밑에서 구상했을 때, 그들은 두 회사가 Tesla와 GM이 가지고있는 매출에서 다른 산업보다 훨씬 앞서 나갈 것이라고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Tesla와 GM은 미국에 기반을 둔 자동차 제조업체이며 세금 감면 자격이있는 수입품과 경쟁적으로 불리하게 만드는 것은 제 생각에는 옳지 않습니다. 그들은 전기 자동차 생산의 리더라는 이유로 처벌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Biden 당선자 당선자는 이미 세금 공제 자격을 회복 할 수 있다고 신호했습니다.

    둘째, 제조업체 당 200,000 대의 차량 제한을 제거하고 무제한으로 설정하되 종료 날짜를 추가하십시오. 나는 2025 년 말까지 전기차가 이미 ICE와 동등한 비용에 도달했기 때문에 더 이상 보조금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POS 리베이트를 5 년 더 연장하면 완전히 사라집니다. 

    2) 세금 공제를 POS 리베이트로 전환합니다. 현재 형태의 세금 공제는 선불로 지불하고 세금 공제 금액이 상환 될 때까지 몇 달을 기다릴 수있는 더 부유 한 자동차 구매자에게 유리합니다. 경제적으로 취약한 자동차 구매자는 여분의 돈을 내놓고 환불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또한 전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EV가 더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3) EV가 자격을 갖추려면 MSRP 상한선을 시작하십시오. Porsche Taycan Turbo에 20 만 달러를 지불하는 사람이 세금 공제를 정말로 필요로한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 세금이 누군가가 Chevy Bolt EV 또는 Volkswagen ID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돕는 데 사용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나는 상한선이 약 $ 80,000에서 $ 85,000의 가격대 여야하고 확실히 6 자리 이하가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4) 리베이트 자격을 얻으려면 막대를 올립니다. 현재 EV는 최소 2,500 달러의 세금 공제를 받기 위해 4kWh 배터리 만 있으면되며 이는 너무 낮은 수준입니다. 10 년 전만해도 4kWh 배터리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 적합한 크기 였지만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또한 차량에 16kWh 배터리가 장착 된 경우 세금 공제는 최대치가되는데, 이는 오늘날 표준에 비해 작습니다. 

    나는 측정 스틱을 배터리 크기에서 EPA 범위 등급으로 변경하고 EV 범위 1 마일 당 $ 30를 제안 할 것입니다. $ 7,500 전체 리베이트를 받으려면 차량에 250 마일 EPA 등급이 있어야합니다. 30 마일 EPA 범위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 900 리베이트를받을 것입니다. 200 마일 BEV는 6,000 달러를 받게됩니다. 계산하고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현재 세액 공제 계산 방법을 이해하는 사람 (자동차 판매 개인 포함)은 극소수이며들은 내용에 의존합니다. 

    호스트 인 Alex Guberman은 또한 트럼프 대통령이로드 타운 내구 픽업 트럭을 만들기 위해 공장을 사용하려는 전기 자동차 스타트 업에 GM의로드 타운 공장 판매를 지원했다고 지적합니다. 나는 제조업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개입하는 것이 좋은 행동이라는 데 동의하지만, 대통령은 공장이 전기차를 만들 것이라고 정말로 신경 쓰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약속 한 이후로 그 지역이 제조업 일자리를 잃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감시 아래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E For Electr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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