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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hopify
    기타 2020. 11. 16. 08:46

    커머스 플랫폼 Shopify (NYSE : SHOP) 는 급속한 성장과 전염병 전반에 걸쳐 엄청난 성과로 온라인 소매의 강점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Shopify Fulfillment Network가 벨트 아래에 출시되고 2 일 미국 배송으로 설계됨에 따라 Shopify가 Amazon 의 (NASDAQ : AMZN) 최신 신생 도전자로 설정됩니까?

    창고 이행은 플러스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 전환을 가속화했으며 Shopify는 디지털 매장을 구축하기 위해 서두르는 기업가의 물결로부터 큰 혜택을 얻었습니다. 회사의 3 분기 실적은 총 매출이 전년 대비 96.5 %, 전분기 대비 7.4 %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추세를 재확인했습니다. Shopify 플랜의 월간 구독에서 주로 발생하는 구독 솔루션 수익은 무료 평가판이 유료 계정으로 전환됨에 따라 분기 대비 24.9 %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새로운 상점 생성을 넘어서 주목할만한 것은 Shopify가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판매자를 지원하는 기능을 출시하는 방법입니다

    회사의 현재 하늘 높이의 성장률은 실업, 전염병의 기간과 심각도, 소비자 지출과 같은 요인에 크게 좌우됩니다. 새로운 상점은 빠르게 열리고 접힐 수 있으며 Shopify에 큰 수익을 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경영진은 전략적으로 건전한 미래를 위해 회사를 적극적으로 배치 해 왔으며 Shopify Fulfillment Network의 출시는 큰 진전입니다.

    이 회사는 2019 년부터 계속해서 이행 기반을 구축하여 상인과 창고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2020 년 휴일 수요의 예상 급증에 대비하여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Amazon과 마찬가지로 회사의 창고 주문 처리 서비스를 사용하는 Shopify 판매자는 재고 및 배송을 쉽게 관리 할 수 ​​있으며, 이는 특히 연중 대량 쇼핑 이벤트에서 중요합니다. 일단 완전히 개발 된이 네트워크는 소규모 상인을 Shopify의 수익 기계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되어 양측 모두에게 유익 함을 입증 할 수 있습니다.

    Amazon보다 Shopify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마존은 이미 완성 된 주문 처리 네트워크를 제공하는데, 유사한 주문 처리 롤아웃이 Shopify 및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혜택은 무엇입니까?

    Shopify 판매자는 Amazon Marketplace 상점이 제공하지 않는 방식으로 개인화 된 브랜딩의 혜택을받습니다. 창고 주문 처리 및 배송 서비스가 추가 될 때 잠재적 인 판매자는 Amazon과 같은 잠재적 인 직접 경쟁자가 아닌 Shopify 플랫폼에서 자체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더 많은 인센티브를 갖게됩니다. 실제로 Shopify 판매자의 51 %는 이미 Shopify Shipping을 채택했으며 회사는 창고 처리 기능의 규모를 늘리기 위해 빠르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Shopify는 판매자를 위해 매장을 운영하고 Amazon은 매장 자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Shopify 판매자는 Shopify의 결제 포털 및 백그라운드에서 조용히 작동하는 기타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면서 제품에 대한 고객 관심을 개인화하고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Shopify는 최근 소셜 커머스 기능을 출시하여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Facebook , Pinterest , TikTok을 통해 제품을 빠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하여 이전보다 더 많은 잠재적 구매를 Shopify 네트워크에 유입 시켰습니다. Shopify 창고에서 직접 재고를 저장하고 배송하는 옵션을 추가함으로써 회사는 온라인 상점의 운영을 단순화하고 판매자 이탈을 줄이는 포괄적 인 네트워크를 만듭니다.

    그러나 아마존 상인은 자신의 방식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자신의 마케팅에 투자하고 싶지 않거나 투자 할 수없는 소규모 상인과 소매상은 아마존의 거대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을 찾고 잠재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아마존의 브랜드 강점을 빌려옵니다. 그러나 Amazon의 브랜드는 효율성과 광범위한 제품 카탈로그를 기반으로하므로 Shopify가 Amazon Fulfillment 서비스를 모방하는 경우 더 작은 플랫폼이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시장 하락은 구매자의 하락을 표시합니다

    Shopify는 올해 엄청난 성과를 거두었 으며 투자자들이 전염병 방지 주식을 검색함에 따라 회사 주가를 성층권 최고치로 이끌었습니다 . 그러나 전염병으로 인한 가속화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전환은 초기 단계에 불과하므로 COVID-19가 역사로 사라진 후에도이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계속 성장해야합니다.

    이 주식은 현재 12 개월 매출에 이어 45 배 이상 거래되고있는 반면 아마존의 가격 대비 판매 비율은 4.5입니다. Shopify의 매력 중 상당 부분이 미래 성장과 수익에 대한 약속에 기반하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최상위는 Amazon이 작년에 생성 한 것의 1 % 미만에 달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전략적 비전 덕분에 Shopify가 빠르게 규모를 확장하고 장기적으로 도달 할 수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들은 뛰어 들기 전에 올해 최고점에서 철회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Nasd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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