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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한 항공, 라이벌 아시아나 인수
    기타 2020. 11. 16. 23:45

    한국 항공 산업의 대대적 인 변화에서 한국의 국적 항공사 대한 항공의 소유주가 경쟁자 인 아시아나 항공에 대해 1 조 8 천억 원의 인수를 발표했다.

    대한 항공과 모기업 한진 칼은 전 세계의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의 영향을 심각하게 느꼈던“한국 항공 산업을 안정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Source : FlightGlobal 파일 사진

    아시아나 항공은 한국 항공 산업의 대대적 인 변화로 라이벌 대한 항공에 인수 될 예정이다.
    대한 항공은“코로나 19 상황이 장기화되면 대한 항공의 재정 상태도 위태로울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경쟁력을 강화하고 공적 자금 투입을 최소화하기 위해 국내 항공 시장을 재구성하는 것이 불가피하다”고 덧붙였다

    Source : FlightGlobal 파일 사진

    아시아나 항공은 한국 항공 산업의 대대적 인 변화로 라이벌 대한 항공에 인수 될 예정이다.

    대한 항공은“코로나 19 상황이 장기화되면 대한 항공의 재정 상태도 위태로울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경쟁력을 강화하고 공적 자금 투입을 최소화하기 위해 국내 항공 시장을 재구성하는 것이 불가피하다”고 덧붙였다

    대한 항공은 산은으로부터받는 8,000 억원 중 아시아나 발행 채권 매입에 3,000 억원을 사용하고, 연말까지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확보하고이를 개선하기 위해 3,000 억원을 추가로 아시아나에 투자 할 예정이다. 재정 상태”.

    합병 후 두 항공사의 저가 항공사도 합병 될 것으로 예상되는 대한 항공은 규모에 따라 세계 10 대 항공사 중 하나가되어 지역 라이벌과 더욱 효과적으로 경쟁 할 수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두 라이벌의 합병으로 운영이 간소화되어 비용이 절감 될 것이라고 대한 항공은 덧붙였다.

    “항공사 통합을 통해 아시아의 교통 허브 인 [서울] 인천 국제 공항에 슬롯을 더 확보하면 글로벌 항공사와의 합작 투자 증가와 환승 수요 증가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국내 기업의 성장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항공 산업입니다.

    이 움직임은 아시아나의 모회사 인 금호 산업이 항공사의 지배 지분을 매각하려는 시도에 여러 차례 실패한 끝에 누가 아시아나를 인수할지에 대한 추측을 끝낸다.

    지난 9 월, HDC 현대 산업 개발과의 거래는 아시아나의 부채 부담 증가와 현재 진행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대한 우려로 인해 실패했습니다.

    Cirium 항공기 데이터에 따르면 아시아나 항공은 82 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 A380, A350 및 A320 제품군 항공기를 포함한 에어 버스 제트기입니다.

    한편 대한 항공은 170 대 이상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A220, A380, 보잉 777 및 787이 포함됩니다.

    flightglob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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