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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즈니 : 전례없는 해의 끝 회사의 2020 회계 연도 결과보기
    해외주식 2020. 11. 16. 12:05

    목요일, The Walt Disney Co. ( NYSE : DIS )는 2020 회계 연도 4 분기 실적을보고했습니다. 1 년 동안 매출은 6 % 감소한 654 억 달러로 공원, 체험 및 제품 부문에서 의미있는 감소를 보였습니다. 주로 21st Century Fox에서 인수 한 자산이 포함되어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의 성장으로 전염병이 상쇄되었습니다. 올해 부문 영업 수입은 81 억 달러로 45 % 감소했으며 미디어 네트워크 (21 %에서 90 억 달러로 증가)의 개선이 나머지 회사를 상쇄했습니다.

    2020 년에 수익성이 크게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이러한 문제를 지나쳐 보았습니다. 주로 직접 소비자 사업에서 회사의 놀라운 초기 성공 덕분입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2019 년 11 월에 출시 된 회사의 이름을 딴 서비스 인 Disney +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7 천만 명 이상의 유료 가입자를 유치했습니다.

    2019 년 4 월 Disney가 DTC의 전략적 목표와 장기 목표를 설명하기 위해 투자자의 날 행사를 열었을 때 경영진은 2024 회계 연도 말까지 전 세계 Disney + 구독자가 6 천만에서 9 천만 명에이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예정보다 4 년 앞선 기대 중 정말 놀랍습니다. CEO Bob Chapek이 목요일 전화에서 언급했듯이 이것은 Disney가 다른 회사와는 다른 회사라는 사실을 나타냅니다.

    "소비자의 반응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이었습니다. Disney +를 출시 한 모든 곳에서 독자들은 독창적 인 콘텐츠와 도서관 콘텐츠 모두를 포함한 다양한 고품질 엔터테인먼트를 수용했습니다. Disney +의 성장은 우리 IP의 강점, 비교할 수없는 브랜드에 대한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그리고 프랜차이즈, 그리고 우리의 놀라운 콘텐츠 제작자-모두 우리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시키는 Disney의 차이의 일부입니다. "

    지금까지 Disney +의 비할 데없는 성공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이 서비스는 현재 20 ~ 25 개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달 말 라틴 아메리카 전역의 국가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총 인구가 4 억 명 이상인 국가). . 내가 베팅 맨이라면 디즈니는 2021 년 말까지 구독자가 1 억 명 이상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회사에 대한 5 부작 시리즈에서 논의한 DTC 경제를 실현할 수있는 위치에 회사를 배치 할 것입니다.

    2020 년 결과로 돌아와서 Disney는 회계 연도 하반기에 공원, 경험 및 제품 부문에서 대유행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이 부문의 매출은 37 % 감소한 165 억 달러로 2019 회계 연도보다 거의 100 억 달러 감소했습니다. 또한 2019 회계 연도의 영업 이익 68 억 달러에 비해이 부문은 2020 회계 연도에 약간의 영업 손실을보고했습니다. 경영진이 보도 자료에서 언급했듯이, 그들은 2020 회계 연도에 회사의 부문 영업 소득에 대한 대유행의 순 부정적 영향이 74 억 달러였으며,이 영향의 대부분이 공원, 경험 및 제품에 미치는 영향 ($ 7.4를 차지한 후)으로 추정했습니다. 10 억, 조정 된 영업 수입은 한 자리 중반 증가했습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2010 회계 연도 주당 2 달러에서 2018 회계 연도 주당 7 달러 이상으로 상승한 Disney의 조정 된 주당 순이익은 지난 2 년 동안 각각 감소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회사의 손익 계산서에 대한 단기적인 압력이 당분간 남아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첫째, Parks 사업은 전염병 전염병 수준으로 돌아갈 때까지 갈 길이 멀다. 둘째, Direct-to-consumer 사업은 계속해서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고 서비스에 투자함에 따라 손실을 계속 발생시킬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특히 다음 NFL 갱신이 지나갈 때 미디어 네트워크 사업의 단기 손익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Disney의 조정 된 주당 순이익이 최소한 향후 3 년 동안 위에 표시된 2018 년 수준을 초과하지 않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고맙게도 Disney는 건전한 재정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주식 환매 및 배당금을 중단했으며, 이는 현금 흐름에서 발생하는 연간 수십억 달러를 부채 상환에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회사는 대차 대조표에 약 190 억 달러의 현금과 그에 상응하는 금액으로 2020 회계 연도를 마감했습니다. 장부에 총 590 억 달러의 부채가 언뜻보기에는 크게 보일 수 있지만, 현재 결과를 완전히 평가하면 회사가 재정적으로 좋은 위치에 있음을 시사한다고 생각합니다.

    결론

    작년은 디즈니에게 기억에 남는 한 해였습니다. 한편으로는 브랜드의 강점, 지적 재산 및 콘텐츠의 품질이 DTC 비즈니스에서 장기적인 승자가 될 수있는 위치에 있다는 것을 빠르게 보여주었습니다. 반면에 테마파크와 영화관은 전염병의 결과로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역풍에 직면했습니다. 여기에 디즈니가 주요 수혜자 (ESPN의 결과로) 인 미국의 유료 TV 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압력을 더하고, 당신은 꽤 복잡한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인수를 고려하기 전에 그게 전부입니다. 21 세기 폭스의 대부분의 통합. 간단히 말해서 Disney 경영진, 직원 및 투자자가 곧 잊지 않을 1 년이되었습니다.

    우리가 앞을 내다 볼 때, 나는 지난 5 년 동안 일어난 산업 변화의 결과로 Disney가 궁극적으로 더 나아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회사의 지적 재산의 강점과 경쟁사보다 더 효과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은 계속해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나는 디즈니에서 상당한 위치를 계속 유지할 계획입니다.

    공개 : Long Disney.(guru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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