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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국은 2030 년에 모든 ICE 차량 판매를 금지 할 것이지만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기타 2020. 11. 19. 17:51

    그것은 보리스 존슨이 명명 한 바와 같이 녹색 산업 혁명을 창출하기위한 조치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영국은 유럽 연합을 탈퇴했지만 여전히 파리 기후 협정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법적 이유뿐만 아니라 아마도 Boris Johnson이 그것이 기회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즉, 영국 총리는 2030 년에 ICE 차량 판매를 금지하겠다고 방금 발표했지만 이는 "녹색 산업 혁명"의 일부일뿐입니다.

    변화만으로도 혁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국은 이미 2040 년까지 연소 엔진 차량 판매를 금지했고이를 2035 년까지 금지했습니다 . 그린피스와 그린 얼라이언스와 같은 환경 단체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고 영국 정부는 분명히 그들에게 귀를 기울 였고, 따라서 새로운 일정은 그 자체로 서 있지 않습니다.



    Johnson은 위에서 언급 한 녹색 산업 혁명으로 영국을 이끌 10 가지 조치를 트위터에서 발표했습니다



    ICE 금지 외에도 이러한 조치는 해상 풍력 사용, 더 깨끗하고 안전한 원자력, 무공해 대중 교통, 친환경 주택 및 공공 건물, 탄소 포집, 수소 사용, 무 배출 비행기 및 선박을위한 연구 기금, 30,000 헥타르 심기입니다. 매년 3 대씩, 런던을 글로벌 센터 또는 녹색 금융으로 만들기 위해 혁신을 촉진합니다.



    이 기사 끝에 링크 된 보도 자료에서 이러한 각 단계에 대해 자세히 읽을 수 있지만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이미 영국이 녹색 경제가되는 것이 얼마나 전략적인지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중국은 이미 2060 년까지 전체 국가가 탄소 중립국이 될 것이며, 이는 지구상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국가에 비해 엄청나게 크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이미 전 Aston Martin CEO이자 현재 InoBat의 부회장 인 Andy Palmer와 같은 업계의 거물들 로부터 의견을 가져 왔습니다 .



    “영국이 배터리에 투자하지 않고 배터리 기술을 개척하지 않는다면 궁극적으로 영국의 자동차 산업은 쇠퇴 할 것입니다. 엔지니어가 경쟁을 통해 혁신하는 환경을 만드는 것은 영국이 탄소 제로 운송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될 수있는 기회입니다.”



    이것이 Boris Johnson이 염두에두고있는 것이라면 박수 갈채를받을 것입니다. 한편, 미국 에서 최근에 만들어진 제타는 미국에 대해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그곳의 레거시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싸움없이 그러한 조치를 받아들일까요? 곧 알게 될 것입니다.



    출처 : Gov.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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