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이콥 로스차일드의 편지?
    기타 2023. 2. 16. 09:34

    진짜 J. 로스차일드 본인이 쓴 것인지 아닌지 나는 알 수 없다 .단지, 사상적으로는 상당히 엘리트 유태인 냄새가 나는 전개라는 느낌에서, 진짜인 것 같은 인상을 받는다. 아마 진짜가 아닐까?



    큰 소동을 일으킬 때, 그들은, 반드시 힌트를 던진다. "자신들이 한 거야"라고 암시하는 힌트를. 그들은 결코, "완전 범죄"같은 것은 하지 않는다. 범행현장에 메시지를 남겨두고 가는 루팡과 같은 짓을 한다. 그것이 유대의 방식인 거야.



    위의 글이 진품이건 아니건, 내가 해야할 일은 변하지 않는다. 케케묵은 수작이라고 비판받아도 무방하다.헨리 메이코와 마찬가지로 사실과 이성에 호소해, 조금이라도 각성하는 사람을 늘리는 것이다.



    https://note.com/nakamuraclinic/n/n4a6a23277da0

    コロナのファクトチェック

    2021年5月5日 中村篤史

    "Dear 헨리,

    당신은 문제를 지적하는 것이 능숙하다. 말하는 것처럼, 이번 코로나 소동은 세계의 재정, 자원, 생산, 소비, 오염, 과잉인구를 관리/규제하기 위한 것이다.



    하긴,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무슨 말을 하든, 나의 일족이 지배하는 기관들(영국왕실, 바티칸, 메이슨, 세계의 주요한 군주, 기업 등)은 전혀 개의치 않는다.



    우리가 지배하는 것은, 금융기관만이 아니다. 당신의 정부도 언론도 지배하고 있으며, 지구상의 거의 모든 일과, 당신의 은행계좌에 있는 돈을 지배하고 있다. 당신은 이 사실을 바꿀 수 없다.



    헨리여, 당신은 여러가지 사실을 들이대며 우리를 공격하고 있지만, 그런 방식은 완전히 시대에 뒤쳐졌다.



    사람들이란, 대체로 "척하기"마련이다. 다른 사람이 믿는 것을 믿으며, 그렇지 않으면, 미디어(즉 우리)의 유도를 받을 뿐이다. 당신처럼 세상 사람들의 신념과 반대되는 일을 하면, 제대로 말도 듣지 못하고, 사회에서 내쫓기게 된다.실제로 그런 일이 당신에게도 일어나고 있을 것이다?



    권력자는 대중을 오도하거나, 당신같은 사람을 거부/박해하도록 대중을 콘트롤한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도덕적인 의문을 갖고 있지만, 그것은 우리와는 관계없다. 그것은 너의 문제이지, 우리의 문제는 아닌 것이다.



    당신은, 나의 지배하에 있는 (영국과) 다른나라에서 언론활동을 하고 있는데, 당신의 글은 이곳 영국의 나의 뒤뜰에도 도달하고 있으며, "진실에 경의를"이라고 칭하는 당신의 사이트를 볼 수 있다. 무엇보다, 그 방식은 시대에 뒤떨어지고, 규모도 작고, 무명이며 천한 팔로워가 있을 뿐인 사이트지만.영향력이 있는 사람들은 아무도 당신의 말을 듣지 않는다. 다만, 나는 특별한 기회(이번의 당신의 투고와 같은 기회)에 당신의 잘못을 바로잡을 필요가 있다고 느낀다.



    세계관리에 필요한 물질적 평준화(material levelling) 및 인구감축



    거대한 권력과 부를 손에 넣으면, 많은 것을 지배할 수 있다.이 지배에 의해, 스스로의 이익을 유지하고, 또, 확대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 지배를 유지하는 데는, 엄청난 책임이 뒤따른다. 앞서 말했듯이, 환경오염, 분쟁, 착취, 인구과잉 등, 끝도없이 계속되는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들에 대해, 다양한 결정을 내려야만 한다.



    자크 아타리는, 신세계질서 프로젝트의 충실한 제자다.이 프로젝트는, 세계정부에 의해 많은 것을 지구규모로 지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그 수단에는, 평등을 위한 물질적 평준화와 세계인구의 격감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러한 것은,안타깝게도, 당신이 감정적으로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는, 이 문제에 반대하는 상식적인 사람이 거의 없다는 데 있다. 또한, 당신이 유일하게 불만을 갖고 있는 것은, 이런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수단인 것 같다.당신은 "이러한 문제들이 대부분 과장되어 있으며, 현 시점에서는 존재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하지만, 이 점에 대해서는 당신의 말이 맞다.



    그러나, 우리는 50년, 100년 앞을 내다보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중요한 것은, 두려워하는 일이 장래에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이 계획 속에서, 우리는 외국세력에 의한 토지나 자원의 수탈이나, 계속 늘어나는 공해문제를 감시할 필요가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자국인들이 장래에 커다란 문제가 되지 않도록, 수탈, 과잉소비, 과잉번식을 멈추도록 콘트롤해야만 한다.



    또한, 일단 권력과 부를 갖게 되면, 그것들을 버리거나, 나누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러나, 권력이나 부라는 것은, 늘릴 수 있음은 물론, 자신의 지배 하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물을 보다 평등하게 만들거나, 싸움을 가라앉힐 수 있다는 것도 깨닫게 된다.



    권력의 진지함



    헨리여, 당신에게는 이해하지 못할지 모르지만, 우리 세계의 지도자들이 짊어지고 있는 무거운 하중은 엄청나다. 우리는, 영국왕실과 바티칸을 포함한 모든 국가의 원수, 그리고 세계의 유력한 가문와 함께, 세계통치의 신질서계획을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 또한, 세계의 무역은 큰 폭으로 확장되어, 규제가 필요한 상황이 되어있다. 헨리여, 당신에게 묻겠지만, 이러한 계획이나 규제는, 우리의 힘에 의한 것이 아니면, 도대체 다른 누가 할 수 있다는 것인가?



    우리는, 장래의 세계에는 충분한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먼저 세계를 컨트롤 하지 않으면 안된다. 그런 다음, 거기에 있는 것을 우리가 선택한 사람들에게, 가장 유리하다고 생각되는 형태로 나누어 주어야 한다.권력은 그때문에 존재하는 것이야.



    당신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가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고 있다.당신은 그것을 "전체주의"니 "공산주의"니 말하고 있지만, 우리에게, 그것들은 "진실" "자유" "정의"니 하는 류의 추상적인 말일 뿐이다. 어떤 위기에 있어서도, 사람들은 감정으로 행동하기 마련이다. 사실이나 비판적 사고, 이성에 근거한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분명히 우리의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다. 당신의 글에서 풍기는 지적 프라이드는 멋지지만, 그것은 사람들에게, 사회에, 어떤 변화도 가져다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시대에 뒤떨어진 커뮤니케이션 속에서 고립되어 있을 뿐이다. 논리와 사실은 (과학에서의 논리와 사실조차)지배당하고 있는 것이다. 당신이 우리의 방식을 놓고 투덜거려 봤자, 사태는 무엇 하나 달라지지 않는다.



    문제의 내용이 무엇이든, 그것이 심각한 문제라고 세상사람들이 인식한다면, 중요한 것은 해결책과 해결책에 대한 협력이다. 우리는 문제를 설정하고, 그 해결책을 제공한다. 실제로, 20세기를 지배한 것은, 사실도 아니고 이성도 아니다. 심리학의 이용이야 말로 20세기를 배후에서 움직인 원동력이다. 확실히 당신은, 지적이고, 저널리스트로서 능력이 있는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이 이 세상에서 현실적인 힘을 갖지 못하는 것은, 이 부근에 이유가 있다.



    당신은, 팬데믹이나 백신에 대한 진실을 밝혀내므로서,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바티칸의 프란시스(교황)조차, 팬데믹이 필요했음을 알고 있다. 어째서, 당신이 말하는 바로는 "공산주의자"인 그가, 역사 속에서 특히 이 시기에 그 자리에 앉혀졌다고 생각하나?



    새로운 질서를 열려면, 많은 변화를 일으켜야 한다. 많은 인사(人事)가 필요하다. 그들 모두가 유대인은 아니다. 나로서는, 더 많은 유대인을 임명해야 하며, 프란시스가 더 유대적이었으면, 하고 생각하지만.



    우리의 계획에 대해서는, 이미 유엔이나 세계경제포럼에서 표명된 바 있지만, 당신은 우리의 방식을 전혀 모르고 있다.그 점을 전해준다. 아니, 이런 것을 밝힌다고 해서, 우리의 계획에 대한 반대파가 기세를 더해 분노할 것이라는 등의 걱정은 전혀 하지 않는다.



    당신은 백신을 말하지만, 왜 이것이 국민에게 강요되고 있는지, 그것조차 당신은 모른다. 당신은 신기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 바이러스는 위협도 아무 것도 아니다.백신은 분명 불필요하고 쓸모없다. 어쩌면 오히려 도태(淘汰)로의 서곡, 그 외에 아무 것도 아니지 않은가" 당신은 묻는다. "분명히 위험하고 많은 사망과 건강문제를 야기하고 있는 이 백신을, 왜 정부는 국민에게 강요하고 있는 것일까" 그리고 또 묻는다. "왜 정부는, 바이러스 증상을 효과적으로 낫게하는 값싼 약의 사용을 억압하고, 쓸모없는 위험한 백신을 사용하게 하려는 것일까"



    이것은 당신에게 수수께끼이고, 그래서 당신은 음모론으로 치닫는 것이다. "인간의 무리를 도태시키기 위해 백신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이지. 헨리여, 그런 소리를 지르므로서, 사람들이 겁을 먹고 각성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초등학생처럼 "왜?"라고 계속 묻는다. 사람들은 정부가 자신을 돌보고, 돈을 주고, 안전을 확보하려 한다고 믿고 있다. 그런 국민에게, 당신이 주장하는 사실이나 이성이 통용된다고, 진심으로 생각하는가?



    헨리여, 모든 것은 심리학과 미디어인 것이다. 당신이 여기서 무엇을 말해봤자, 결과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다.



    우리는 현재, 매년 백신을 맞도록 사람들을 조련하고 있지만, 그런 것 이상으로 더 중요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당신은 깨닫지 못하는가?



    중앙집권적 통제와 공산주의에 대해, 내 친구인 자크(아타리)의 말이 맞다면, "평등"이야 말로 우리의 어젠다와 신세계질서의 가장 중심적이고 근본적인 개념이다. 우리가 "모든 사람이 백신을 맞아야 한다"고 말할 때, 우리는 그것을 진심으로 말하는 것이다. 그 것은 당신도 알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모르는 것은, "평등"이야 말로 이 운동전체의 본질이라는 것이다.



    헨리여, "전원(everyone)"이라는 말이 열쇠다. 이것은 마법의 말이다. 전원이 같은 일을 해야만 한다. 우리가 육성한 모든 공산주의 국가에서는, 이 신질서에 있어서 계획된 "평준화"를 위한 "평등"을 위해, 사람들이 똑같은 요구와 욕구를 가져야만 한다. 그리고 전원이 같은 명령에 따르도록, 조련되어야만 한다.



    우리가 육성에 성공한 현대 중국에서는, 사람들이 많은 차이를 없애야만 했다. 전원이 같은 옷을 입어야 하는 것과 같이 작은 것에서 조차, 문화적 평등, 물질적 평등, 즉 "동일성"을 침투시키기 위해 매우 중요했다.



    물론, 마스크는 바이러스에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톱 다운의 명령에 대한 복종과 적합(適合)인 것이다. 정부의 명령에 따라 "전원"이 착용한다. 이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전원을 "균일(uniform)"하게 만드는 제복과 같은 것이다. 일체감, 순응성, 복종성, 그리고 무엇보다 "평등성"을 심어주는 것이다.



    헨리여, 이제 알았을 것이다. 백신은 이 프로그램에서 심리학적인 의미에서 매우 중요한 것이다.통제해야 할 것은 충동적이고 주체할 수 없는 인간의 마음이다. 프란시스(로마교황)도 똑같이 생각한다. 백신 전원접종계획은, 유전자에 대한 작용을 통한 행동제어로 가는 문을 여는 것만이 아니다. 현재의 작전에서 더 중요한 것은, 백신에 의한 심리적 행동제어다.



    백신이 바이러스에 대해 불필요하고 도움이 되지 않는지, 혹은 많은 사람에게 해로운지의 여부. 그런 것은 아무래도 좋다. 어쨌든 이 백신은, 인간의 행동을 콘트롤하기 위해 이제까지 고안된 방법 중에서, 가장 획일적이고 협조적인 심리적 무기인 것이다.



    제복을 입듯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복종은, 그러나, 아주 적은 피부의 겉모습일뿐인 얘기다. 그것은 어디까지나 외부요, 기껏해야 미덕의 시그널일 뿐이다.



    우리는, 신세계질서를 위해, 더 깊이, 더 영속적인 복종을 요구한다. 당신처럼 스스로를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거부하는 주사를, 압도적 다수의 국민이, 정부와 미디어을 맹목적으로 신뢰해, 그 성분도 모른 채, 주사하는 것을 허용할 때, 그것은 틀림없이, 우리가 원하는 가장 중요한 승리가 된다.



    심리학은 매우 심플하다. 당신같은 사람이 오랫동안 심리학을 간과해 온 것에, 나는 놀란다. 만약 정부가 "전원"에게 백신을 접종시키는 데 성공한다면, 더 이상 백신에 무엇이 들어 있는가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적합성, 복종, 그리고 "평등"의 감각이다. 이것들이 개인적이고 내면적인 평등과 신뢰의 감각을 만들어 낸다.섹스나 종교의식에서 보듯이, 인간이 몸에 넣는 것을 허용하는 것은, 마음과 신념과 깊이 관련되어 있다. 그러나 정신적에 있어서, 사람들은 이미 우리에게 항복했다. 우리의 백신을 기꺼이 받아들인 자도 있고, 당신이 이미 목격하고 있듯이, 전 세계의 정부가 행사하는 강제력에 의해 받아들인 자도 있지만, 어쨌든, 사람들은 우리 앞에 무릎을 꿇었다.



    자유, 개인의 존엄, 소유권과 같은 것을 마구 들먹이지만, 이런 것이 정복되는 것이 당신에게 고통이었으므로,우리는 개의치 않는다.



    우리는, 낡고 피폐한 문명을 해체하려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무조건 지키려고 분투하고 있지만 말이다. 우리로서는 이런 수단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만약 사람들이 다른 "전원"과 같아지기 위해, 즉 "평등"하게 되기위해, 자신이나 아이들의 몸에 백신이 침입하는 것을 허락한다면, 자신의 자산이나 생활방식도 똑같이 평등화되는 것에 대해, 사람들은 반대하지는 않을 것이다.

    헨리여. 어쨌든, 자신에게 어느 정도의 영향력이 있는지, 좀 생각해 봐라. 문제해결을 위해 사람들을 합리적으로 설득하기도 하고 이성에 호소하기도 한다. 그런 케케묵은 방식으로, 당신과 같은 낡은 사고를 가진 반체제 인사들과 함께해서, 결국 어느 정도의 영향력이 있었는가. 아주 작은 바이러스, 간단한 사기, 여기저기서 벌어지는 백신 접종. 결국 당신은 아무 것도 멈출 수 없고, 모든 것은 달성되는 것이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MBK 파트너스  (0) 2023.02.21
    사모펀드?  (0) 2023.02.08
    난방비는 왜 오를까?  (0) 2023.01.27
    비료와 식량 부족의 3가지 원인  (0) 2022.08.19
    미국주식 1주 받기 이벤트 시작!  (1) 2022.08.1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