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국 부채 차트 : $ 27 조 및 계산
    기타 2020. 11. 11. 17:32

    미국 부채가 성장을 멈추지 않는 이유

    공공 부문 부채는 수년 동안 논쟁의 여지가있는 주제였습니다. 일부는 과도한 정부 차입이 장기적으로 해로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성장을 촉진하는 강력한 도구로 작용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미국에서는 후자의 견해가 자리를 잡은 것으로 보인다. 2008 년 이후 미국의 국가 부채는 거의 200 % 증가하여 2020 년 10 월 현재 27 조 달러 에 도달 했습니다. 계속 늘어나는 부채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이 인포 그래픽은 2019 년 재정 균형을 포함한 다양한 미국 예산 데이터 세트를 자세히 살펴 봅니다.

    미국 부채 vs. GDP

    정부 부채는 종종 엄청나게 많은 숫자로 표시되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미국의 부채를 연간 GDP와 비교하면 국가의 재정적 의무의 상대적 규모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미국 부채는 1994 년에서 2007 년 사이에 비교적 완만 하여 기간 동안 GDP의 평균 60 % 를 기록했습니다 . 이는 2012 년 까지 부채 가 GDP의 95 % 까지 증가 하면서 글로벌 금융 위기 동안 급격한 전환을 가져 왔습니다 .

    그 이후로 미국의 부채는 상대적으로 증가했습니다. 2020 년 4 월, COVID-19 대유행이 본격화 되면서 GDP의 122 % 에 도달했습니다 . 처음에는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몇 가지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우선, GDP 대비 부채 100 % 이정표를 넘어선 다른 선진국들도 많이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GDP 대비 부채 비율이 200 %를 넘어선 일본입니다. 더욱이, 미국이 이러한 상황에 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날 무렵 GDP 대비 부채가 106 %로 정점을 찍은 후 1970 년대에 역사적 최저치로 떨어졌습니다.

    부채 축소를 막는 것은 무엇입니까?

    미국이 부채의 일부를 지속적으로 갚지 만, 빚진 총액은 2001 년 이후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연방 정부가 지속적으로 예산 적자를 내고있어 수입보다 더 많이 지출하기 때문입니다. 경제 위기 동안 이러한 적자는 엄청나게 커질 수 있습니다.


    글로벌 금융 위기의 여파로 미국 은 FY2009에 연간 1 조 4 천억 달러의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 이는 주로 세금 환급 및 기타 경제적 구제를 제공 한 2009 년 미국의 복구 및 재투자법 (American Recovery and Reinvestment Act)에 따라 7,800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

    COVID-19의 영향에 대한 경제적 전투에서 경계가 더욱 밀려났습니다. FY2020의 연간 적자는 3 조 1 천억 달러 로 역대 최대 규모입니다. 이 역사적인 적자에 기여한 것은 미국 경제 전체에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 한 2 조 달러의 CARES법안 이었습니다.

    2019 년 재정 수지 해체

    이 두 경제 위기 사이의 몇 년 동안에도 정부 지출은 여전히 ​​수입을 능가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 2019 년 재정 수지를 다양한 구성 요소로 분류했습니다.

    연방 지출

    FY2019의 총 지출은 약 4 조 4 천억 달러 였으며 세 가지 구성 요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구성 요소는 필수 지출 로 전체의 62 % 를 차지합니다 . 의무 지출은 법에 의해 요구되며 사회 보장과 같은 중요한 프로그램에 대한 자금을 포함합니다.

    반올림으로 인해 숫자가 100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 Peter G. Peterson 재단

    여기에서 가장 큰 범주는 건강으로, Medicare 및 Medicaid와 같은 프로그램에 1 조 1 천억 달러의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퇴직자에게 급여를 지급하는 사회 보장은 1 조 달러로 두 번째로 큰 규모 입니다.

    두 번째 구성 요소는 총액의 30 % 를 차지하는 임의 지출 입니다. 임의 지출은 의회와 대통령이 매년 결정합니다.

    에서 $ (677) 억 , 국방 부문 총 재량 지출의 절반 이상이다. 이 기금은 육군, 해병대, 해군, 공군 및 우주군의 5 개 부서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지출의 세 번째 구성 요소는 기존 정부 부채에 대한 순이자 비용입니다. 2019 회계 연도에는 약 3,230 억 달러 였습니다.

    연방 수입

    FY2019의 수익은 약 3 조 5 천억 달러 로 총 지출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 이러한 유입은 6 개 범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수익은 개인 소득세와 급여세에 압도적으로 의존 하며 전체의 86 % 를 차지했습니다 . 반면 법인세는 7 % 에 불과했습니다 .

    미국의 부채가 우려의 원인입니까?

    2008 년 사건 이후 일반적인 합의는 대규모 재정 부양책 (정부 차입금 지원)이 결과 회복 속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이제 대유행에 직면 한 많은 미국인들이 경제를 부양하기 위해 대규모 적자를 실행한다는 아이디어를지지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2020 년 7 월에 발표 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82% 가 연방 구호 조치를 연장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COVID-19 너머를 보면 몇 가지 경고 신호가 나타납니다. 계속 증가하는 국가 부채에 대한 빈번한 비판 중 하나는 관련된이자 비용으로 다른 분야에 대한 투자를 잠식 할 수 있습니다. 사실,이 딜레마의 영향은 이미 분명 해지고 있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미국은 재향 군인 혜택 및 교육과 같은 프로그램보다 관심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낮은 금리가 예상됨에 따라 연방 정부는 적어도 COVID-19의 영향이 완전히 가라 앉을 때까지 큰 연간 적자를 계속 실행할 것입니다. 아마도이 위기가 끝난 후 미국의 국가 부채 증가의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을 평가할 때가 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