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준 총재, 코로나 바이러스 급증으로 미국 경제 회복 둔화
    기타 2020. 7. 30. 09:36

    (미국 로이터 통신) 미국 코로나 바이러스 사건의 급증은 경제 활동에 무게를 두기 시작하고 있다고 연방 준비 은행 총재는 수요일 미국 중앙 은행이“우리가 할 수있는 한, 할 수있는 한, 피해를 제한하고 성장을 촉진합니다.

     

     제롬 파웰 연준 의장은 기자 회견에서 소비자들이 눈에 띄는 철수와 특히 중소 기업에 의한 노동자들의 퇴직 둔화를 지적하면서“데이터가 회복 속도를 늦추고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미국은 건강과 경제를 보호하는 데 필수적인 바이러스를 함유하는 새로운 단계에 들어 섰다”고 말했다.

     

     연준이 금리를 0에 가깝게 유지하겠다는 정책 결정을 발표 한 후 화상 회의를 통해 발표 한 파웰의 논평은 빠른 경제 반등에 대한 희망을 흐리게한다. 최근 몇 주 동안 여러 남부 및 남서부 주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폭발했으며 일부 주에서는 재 개방 조치를 일시 중지하거나 롤백했습니다.

     이틀간의 회의가 끝날 때 발표 된 연준의 정책 성명은 경제 회복과 직접적인 관련이없는 건강 위기 해결과 직결되었습니다.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호흡기 질환 인 COVID-19에서 150,000 명 이상의 미국인이 사망했습니다.

     

     중앙 은행의 정책 설정 연방 공개 시장위원회 (FOMC)는“경제 경로는 바이러스의 진행 과정에 크게 좌우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기자 회견에서 파웰은 세계 최대 경제의 방향에 대해 얼마나 불분명하게 남아 있는지 자세히 설명했다. 최근 몇 주 동안 소비자 지출을 유지 한 것으로 인정되는 재정 프로그램은 곧 만료 될 예정이며, 의회에서 어떤 일이 발생할 지에 대한 논쟁이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파웰은 이 바이러스가 너무 빠르게 움직여 휴대 전화를 통해 사람들의 움직임을 추적하거나 고용에 대한 신호를 제공하는 회사의 실시간 데이터 흐름에서 경제에 대한 신호를 받고 있다고 Powell은 말했다.

    "그 데이터는 균형이 잡힌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사건이 급증한 이후 회복 속도가 느려진 것 같습니다." "나는 스트레스를 받고 싶다"고 덧붙였다. "얼마나 큰지, 얼마나 큰지를 말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연준은 정책이 매우 안정된 상태였으며, 이번 가을에 건강 위기가 진행되고있는 곳이 분명 해지고 의회가 어려움을 겪고있는 기업과 실업자 노동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취해야 할 조치가 결정된 후 올 가을에 주요 결정이 내려 질 것으로 예상했다.

     

     연준 정책 입안자들은 경제를 지원하고 전염병에서 회복되는 한 금리를 0에 가깝게 유지하기 위해“모든 범위의 도구”를 사용하겠다는 약속을 반복했습니다.

    모든 FOMC 회원들은 바이러스가 국가에 충돌하기 시작한 3 월 15 일 이후로 0 %에서 0.25 % 사이의 단기 요율에 대한 목표 범위를 떠나기로 투표했습니다.

     파웰은“우리는 금리 인상에 대한 생각에 대해 생각조차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호텔이나 식당과 같이 심하게 영향을받는 산업에서 일하는 수백만의 사람들이 어떤 일자리로도 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경제 회복에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지적했다. 곧. "우리는 잘 끝날 때까지 이것에 있습니다."

    연준의 성명서 이후 미국 증시는 상승세를 보인 반면, 장기 미국 재무부 수익률은 소폭 상승했습니다. 달러는 통화 바스켓 대비 2 년 최저치로 떨어졌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경제 경로가 COVID-19에 달려 있다는 진술입니다. 연방 준비위원회는 건강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그 결과는 의미 있고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세인트 루이스의 에드워드 존스 (Edward Jones)의 투자 전략가 인 넬라 리차드슨 (Nela Richardson)은 말했다.

    솔직히 말해서 조금 불길하다. ...이 문장은 COVID-19의 우선 순위와 전망 때문에 불확실성을 보여줍니다.”Richardson은 말했습니다.

     지금은 변화가 없습니다

     공식 경제 데이터가 성장 둔화의 초기 징후를 뒷받침한다면, 연준은 정책을 완화 할 수있을 것이라고 파웰은 실업 률과 인플레이션 율이 명시적인 벤치 마크를 충족 할 때까지 금리 변동이 없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목요일 발표 예정인 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분기에 연간 경제 생산량이 34 %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 월 연준의 마지막 정책 회의 이후 전염병이 심화되었으며 매일 평균 약 65,000 건의 새로운 사례가 6 월 중순의 3 배에 달하는 것으로 감지되었습니다.

    5 월과 6 월에 예상치 못하게 강한 일자리 증가는 이제 둔화되고 있으며 소비자 신뢰는 타격을 입었습니다.

    의회가 공화당과 민주당과의 차이를 극복 할 수없는 새로운 구호 계획에 동의하지 않는 한, 수백만 명의 실업자 미국인 지출을 유지 한 정부 지원은 이번 주 말에 급격히 떨어질 것이다.

     

     미국 경제의 주류 인 소기업은 정부 보조금이 말리면서 지불이 다가옴에 따라 점점 더 큰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Fed는 기존 0.00~0.25%로 기준금리를 동결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3월 제로금리 영역에 진입한 이후 세 차례 통화정책회의에서 금리를 동결한 것. 동결 배경은 여전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향후 경제가 불확실하다는 이유에서입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마녀의 날  (0) 2020.09.05
    msci 리밸런싱  (0) 2020.09.01
    테슬라 배터리데이(feat.일론머스크목표)  (0) 2020.08.15
    틱톡은 왜?  (0) 2020.08.05
    파이어족  (1) 2020.07.2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