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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트진로, 매일유업, 빙그레, 해마로푸드서비스 등에 주목
• 하이트진로: 맥주 MS 상승 기대감 유효하나, 20년 하반기는 상반기 대비 속도가 둔화된 상황. 언택트가 완화되면서, 마케팅활동 기회가 늘어나야 시장 침투율 상승이 가속화 될 수 있을 듯(지방 축제/대학교 개강 등). 향후, 가정용 채널과 지방 시장의 MS 상승 속도가 중요.
• 매일유업: 주요 경쟁사인 남양유업의 실적 악화로 인해, 유가공 시장 내에서 시장 지배력 확대 지속되고 있음. 음식료 업종 내에서 이커머스 채널 비중이 가장 높고(20% 이상), 건강기능식품 셀렉스가 고성장 하는 점도 긍정적(21년 매출 700~800억원 전망).
• 빙그레: 해태제과 아이스크림 사업부 인수로 인한 시너지 효과 기대(4Q20부터 연결 편입)
• 해마로푸드서비스: 서울/수도권 점포 수 확장으로 인해, 햄버거 프랜차이즈 1위 달성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21년도 음식료 업종 Top Pick: CJ제일제당, 하이트진로
• 음식료 산업의 21년도 실적 개선 모멘텀은 상저하고 전망. 다만, 사료용 아미노산 업체와 음료/주류/식자재유통 업체들은 21년 상반기에도 실적 개선 모멘텀 강할 것으로 전망.
• 21년도 음식료 업종 Top Pick은 CJ제일제당과 하이트진로. CJ제일제당은 가공식품 사업부의 견조한 이익 흐름이 지속되는가운데, 바이오 사업부의 실적 개선 모멘텀 강화 전망. 하이트진로는 주류 시장 수요 회복 국면에서 맥주 MS 상승하면서, 실적 개선 모멘텀 강화 전망.'국내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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